[NO.1 떡뻥과자] 베베당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응원댓글

응원댓글

로그인 후 작성해주셔야 본인확인이 가능합니다!

메모 입력

이름 : 비밀번호 :

등록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장윤**** () 2017-10-26

첫구매입니다. 평이 좋아서 구매하네요.내가 먹을껀 아니지만 기대되네요. 응원합니다

댓글 수정 삭제

방인**** () 2017-10-26

베베당 두번째 구매입니다^^ 아기가 잘먹어서 또 주문했어요~

앞으로도 건강한 아기 간식 바르게 만들어주시길 부탁드려요!

댓글 수정 삭제

김민**** () 2017-10-26

첫구매에요~~아기가 잘 먹었으면 좋겠어요..첨가물 없는 아기과자 좋아요..

댓글 수정 삭제

이혜**** () 2017-10-26

저번에 팝 구매해서 아직두 먹이고 있는데 이번엔 스틱으로 사봤어요 제가 먹어보니 바삭하구 고소하더라구요 주변에 아가있는 지인들한테두 나눠줘야겠어요 ㅎㅎ

댓글 수정 삭제

박수**** () 2017-10-26

첫구매인데 아가가 잘먹어주길 바래요 응원합니다

댓글 수정 삭제

오현**** () 2017-10-26

둘째에게 사주는 첫 과자에요~~

소문듣고 주문합니다~~^^ 더 대박나세요!

댓글 수정 삭제

봉아**** () 2017-10-26

홈페이지 구매하진 않았지만 이벤트에 참가하기위함 아니고 진심으로 베베당을 응원합니닷 ㅡ!

댓글 수정 삭제

봉아**** () 2017-10-26

리뉴얼된 과자 짱이에요 부드럽고 잘녹고 안달라붙고 삼박자가 꿍짝 플러스 기호성까지 최고 ㅎㅎ 아기도 저도 잘먹는 과자네요

댓글 수정 삭제

안다**** () 2017-10-26

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^^ 아빠도 잘먹고 아들도 잘먹고 해서 저렴하길래 여유있게 재주문 했네요~~ 리뉴얼되는 과자도 기대할게요 !! ㅎㅎ

댓글 수정 삭제

이화**** () 2017-10-26

이벤트 너무 좋네요~~

베베당 항상 응원할께요~^^

댓글 수정 삭제

이화**** () 2017-10-26

베베당 우리아기가 잘 먹어요~~

홈페이지 구매는 처음이네요~ 다 먹으면 또 사러 올께요~^^

댓글 수정 삭제

최민**** () 2017-10-26

얼마전 소셜에서 심야특가로 첫 주문하고 9개월 아가도 주면서 저도 먹어봤는데 너무 고소하고 바삭하고 좋아서 재주문해요~ 역시 아가도 잘 먹으니 내 입에도 맛있더라구요ㅎㅎ.왠지 떡뻥은 앞으로 베베당꺼로 정착할듯요^^

댓글 수정 삭제

김지**** () 2017-10-26

첫 과자부터 베베당과자로 사줬어요 ㅎㅎ 이제9개월접어드는데 울아기 까까넘나잘먹어요 ㅎㅎ 항상좋은재료로 감사합니당~~ 번창하세요^^

댓글 수정 삭제

이미**** () 2017-10-26

처음구매해봐요ㅋ

아가가좋아하면좋겠어용

댓글 수정 삭제

박혜**** () 2017-10-26

항상애용하는 베베당 떡뻥이랑 스틱 부스러지지도 않고 아기도 잘먹어요 리뉴얼 기대합니다

댓글 수정 삭제

주지**** () 2017-10-26

떡빵이랑 스틱 두세트 주문했어요~~^^ 주변 엄마들이 아기들이잘먹는다고 추천해줬어요~^^ 저희아가도 잘 먹었음 좋겠네요^^

댓글 수정 삭제

장신**** () 2017-10-26

유명한 베베당 과자를 이제서야 구입해보네요

스틱이랑 팝과자 두가지 구매했는데 우리아기가 작 먹었으면 좋겠어요~~

또 구매하러 올께요^^

댓글 수정 삭제

이용**** () 2017-10-26

2세트 주문했어요~ 주변아가들이랑 함께 나눠먹으려구요~~

다양한 종류랑 맛을 살 수 있어서 매우 만족합니다~^^ 아가들이 잘 먹을거라 기대해봅니다~

댓글 수정 삭제

이나**** () 2017-10-26

떡뻥이랑 스틱 팝세트 두개씩주문햇어용 베베당 처음먹여보는데 평이좋아서 저희아가도 좋아할거 같네요 ^^ 먹구 또 주문할게용~~~~

댓글 수정 삭제

김혜**** () 2017-10-26

베베당 스틱과 팝 두세트 주문하였어요^^이번주가 첫생일인데 잘먹기를 기대해봅니다ㅎㅎ리뉴얼 되어도 또 주문할께요!!!

댓글 수정 삭제

신민**** () 2017-10-26

주문했어용!! 스틱은 첨 먹여보는데 잘먹었으면 좋겠네용!

댓글 수정 삭제

배선**** () 2017-10-26

베이비페어에서 사왔는데 아기가 잘 먹어서 홈페이지에서 주문했어요~

늘 건강한 재료로 맛있는 과자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! 사업 번창하세용 ^^

댓글 수정 삭제

조싱**** () 2017-10-26

늘먹이던 고에요!!


아기기 좋아해요 ㅋㅋㅋ새론과자로 리뉴얼된다니 기대됩니다


믾이파세요!

댓글 수정 삭제

구혜**** () 2017-10-26

3세트 주문했어요 응원해요!!!

댓글 수정 삭제

서정**** () 2017-10-26

아기에게 건강한 과자를 주고싶어서 주문합니다~

리뉴얼 되는것도 기대되네요^^

댓글 수정 삭제

김치**** () 2017-10-26

아기 첫과자를 고르던중에 베베당 쌀과자가 괜찮다기에 주문했어요^^


저희 아기도 잘 먹었음 좋겠네요


리뉴얼 되는 제품도 좋은 재료로 잘 만들어주세요~~!!

기대하고 있겠습니다!!

댓글 수정 삭제

이유**** () 2017-10-26

쌀과자 킬러인 우리딸 베베당 쌀과자 쟁여놓구 먹일께요~

리뉴얼되는 베베당의 새로운 과자 또한 기다려봅니다

저 처음 구매하는거라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해버렸는데 서비스과자 주시는거죠?~^^

댓글 수정 삭제

김명**** () 2017-10-26

베페에서 구매해보고 아이도 잘 먹고 성분도 착해서 인터넷으로 다시 주문합니다!

리뉴얼되면 더 좋아질 거라 믿어요!

댓글 수정 삭제

이경**** () 2017-10-26

베베당 최근에 처음 주문했는데 아기도 잘먹고 제 입맛에도 잘맞아서 같이 간식으로 먹고있어요~앞으로도 맛난 과자 많아 만들어주세요^^

댓글 수정 삭제

홍은**** () 2017-10-26

주문했어요~ 처음 먹여여보는건데 리뉴얼되기 전이지만 한번사봅니다~ 잘먹어서 리뉴얼된거도 시켜보고싶어요 화이팅!!

댓글 수정 삭제

김선**** () 2017-10-26

오늘 처음으로 베베당 주문해보았습니다.

이미 주위에서는 너무너무 좋기로 소문이 자자하더라고요.

앞으로 더더더 사업 번창하길 바라겠습니다^^

금방 또 주문하러 오겠습니다.

늘 응원합니다.

댓글 수정 삭제

김주**** () 2017-10-26

친구도 사주려고 또 주문했어요!

잘챙겨서 보내주세요~~

댓글 수정 삭제

유지**** () 2017-10-26

방금 주문했어요^^ 응원댓글 쓸려고 회원가입까지 했네요 첨가물이없어서 저희 아이가 먹기 좋아요

댓글 수정 삭제

김주**** () 2017-10-26

주문했어요!

돌잔치때 선물로 애기들 주려고요!

항상 잘먹고있어요!

댓글 수정 삭제

류경**** () 2017-10-26

다이어트하는 제가 더 많이 먹어요ㅜ

아기도 잘먹어서 또 주문합니다~~

ㅎㅎ

댓글 수정 삭제

윤수**** () 2017-10-25

저희아기 첫과자를 베베당으로 시작했는데 19개월인 지금까지 베베당 과자는 떨어진적없이 계속해서 쟁여두고있어요 아직 남아있긴하지만 고별전 행사한다길래 두세트 또 주문하고 갑니다^^

댓글 수정 삭제

임희**** () 2017-10-25

베베당에서 과자구매후 아이한테 먹여보고는 항상 베베당 과자만 구입하는 맘입니다~아이가 너무 잘 먹어요. 하루에 떡뻥 한봉지는 그냥 먹네요..ㅎ 늘 응원합니다 번창하시고 대박나세요~^^

댓글 수정 삭제

김윤**** () 2017-10-25

또 구매해요~~^^ 차타기 싫어하는 아이인데 요거트과자 하나씩 주면 얌전히 타고 가네요~^^

댓글 수정 삭제

류지**** () 2017-10-24

계솓 여기서만 먹고있어요

아이가 너무 잘먹어요^^

댓글 수정 삭제

최경**** () 2017-10-22

첫애부터 꾸준히 먹고있어요

애도 넘 잘먹고 믿고 먹이고 있어요

댓글 수정 삭제

su**** () 2017-10-21

베페에서 구매하고 좋아서 구매해요~~홍보할때 알게된건데 탄내나는과자는 애들이 안먹는다더라구요 다른회사꺼 먹이는데 자꾸 버리고 가는뇨석 혹시나 먹어보니 탄내가 나더라구요 역시 잘먹고 탄내도 안나고 자체 위생검사도 실시 믿고 먹여요~~세트상품에 셋트 상품도 만들어주세요~~베페서 받은 할인쿠폰 잃어버려서ㅜㅜ 너무 아쉽네요ㅜㅜ

댓글 수정 삭제

이승**** () 2017-10-20

베페에서 구매하고 너무 좋아서 재 구매합니다~
베베당 계속 이용할게요~
현미스틱 같이 잘 챙겨서 보내주세요^^

댓글 수정 삭제

최선**** () 2017-10-19

아기가 너무 잘먹어요

기존구매 사이트 품절심해서

여기서 사려구요

댓글 수정 삭제

김미**** () 2017-10-17

베베당 맛있어요

한번구매 시작하고 계속 여기서만 구매하게 되네요 ~~

2돌된 울아기 여전히 잘먹어여

저도 하나씩 먹다나면 애보다 더 먹고 있더라고여ㅋ

댓글 수정 삭제

전순**** () 2017-10-17

베베당~~
팝과자 또~주문합니다~^^ 우리아이가 너무 좋아해요~~
베베당~ 튀밥도 맛있어요~ 판매 가능한지 알려 주세요~~~^^

댓글 수정 삭제

김진**** () 2017-10-17

베베당 늘 잘먹고 있습니다.

우리아이꺼먹고 다른아이도 어디서구매했냐 물어 구매하네요~~화이팅입니당

댓글 수정 삭제

김수**** () 2017-10-16

어제 배패개서 샀는데 맛있더라구요

큰애도 잘먹고 곧 태어날둘째도 잘먹겠죠?ㅋ..

다먹음 구입하려고 미리들어와봤어요

댓글 수정 삭제

김윤**** () 2017-10-14

9월26일 구매하고 또 구매해요~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^^

댓글 수정 삭제

조인**** () 2017-10-13

지인이 주어서 먹어보았는데 너무 아이가 좋아라 해서 물어보고 주문합니다.베베당 화이팅 입니다~사업 번창하세요^^

댓글 수정 삭제

김민**** () 2017-10-12

코베에서 처음 구매했는데요. 좋다고 엄마들 사이에선, 입소문이 낫드라구요.

저희아이는 동결건조딸기샀는데, 모양도 크고, 시중마트에서 판ㄷㄴ것보다 좋트라구요. 잘먹어서 재구매하려구요~

댓글 수정 삭제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메모 수정

이름 : 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메모 삭제

비밀번호 :

삭제 취소

댓글 쓰기

이름 : 비밀번호 :

등록 취소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댓글 수정

이름 : 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댓글 삭제

비밀번호 :

삭제 취소

이전 페이지

  1. 1
  2. 2
  3. 3
  4. 4
  5. 5
  6. 6
  7. 7
  8. 8
  9. 9
  10. 10

다음 페이지